語言學習韓語學習

曖昧聊天的技巧 戀愛高手們欲擒故縱的聊天祕訣

本文已影響 5.59K人 

非常實用的曖昧聊天技巧,幫助處在曖昧萌芽階段或處在曖昧甜蜜期的的各位掃除盲區,使關係更一步發展,開始美好的愛戀。

padding-bottom: 75%;">曖昧聊天的技巧   戀愛高手們欲擒故縱的聊天祕訣

말만 들어도 설레는 썸. 그 오묘한 썸의 세계에선 카톡의 메시지 하나만으로도 어려운 마음이 들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 표현을 어떻게 해야 좋을지, 상대방은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전전긍긍하는 이 시기에 카톡의 역할은 생각보다 꽤 크다. 만나는 시간보다 멀어져 있는 시간이 많은 썸의 관계에서, 카톡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 5가지만 지켜도 적어도 상대와 만나지 않는 기간 동안 관계가 루즈해지진 않을 것이다.

單是聽起來就足夠讓人心動的曖昧。美妙的曖昧關係中,聊天內容既讓人感覺難爲情又讓人心跳加速。怎麼表達好呢。比如在擔心對方怎麼看待自己的時候,聊天的作用就顯得異常重要了。通常曖昧期間,不在一起的時間要比見面的時間長,這就需要給各位介紹聊天技巧了。學會以下這5個方法,就算不能和對方見面,關係也不會變得冷淡。

1. 너무 많이 보내지 않기

聊天時避免追問不休

기본 중의 기본이다. 대답이 없다고 계속 "대답이 없으시네요" "바쁘세요?" 등등을 보내는 오히려 좋은 이미지만 망쳐놓는다. 바로바로 대답이 없으면 정말 상대가 일이 있는 것이든 단순히 귀찮은 것이든, 무엇이 됐든 일단 바로 답장을 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이다. 계속 카톡을 연달아 보낸다고 바로 답이 오는 것도 아니니, 한두 보냈으면 차분히 답을 기다리자.

這是最基本的。對方沒有回覆時,一直追問“不回我了”“忙嗎?”等等,反而會毀掉自己的形象。發的信息沒有立即得到回覆時,無論對方是忙於工作還是單純的不想回復,無論什麼緣由,對方都是決定先不回覆而已。既然知道連續發消息也不可能得到回覆,倒不如發一兩次之後安靜地等待。

2. 대화는 저녁부터

長時間聊天放在晚上

이 경우는 대학생보다는 직장인인 경우에 해당된다. 직종마다 그 정도가 다르겠지만 대부분 9 to 6의 하루를 보내는 직장인들은 회사에서만큼은 바쁘게, 정신없이 시간을 보낸다. 썸녀 혹은 썸남과 연락하고 싶어도, 이 시간대에 연락해봤자 서로에게 집중하지 못하고 의례적인 대화만 오고갈 것이다. 카톡을 잘 활용하고 싶다면, 퇴근했을 저녁부터 긴 대화를 시작하는 게 좋다.

這種情況針對職場人士。工作種類雖不同,但對於大部分都是朝九晚五的職場人來說,每天都是繁忙的。處於曖昧之中的男女,工作時間聯繫的話,不僅會使雙方無法集中注意力,更多的是禮貌性的問候語。想要更好進行交流,下班後開啓聊天模式不失爲良策。

3. 떠보기보단 솔직하게

保持坦率,避免含糊不清

'밀당'이라고 하면 짧게는 5분, 길게는 1~2시간 늦게 답을 보내라는 둥 잘못 보낸 척 카톡을 보내라는 둥 상대방의 입장에서 보면 그 속마음이 빤히 보일 수법들을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밀당의 가장 기본 원칙은 바로 '솔직함'이다. 맘속에 자리잡은 긴장감, 그리고 거절당할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뱅뱅 돌려서 "이번 주말에 하는 거 뭐 있으세요?"라고 묻기보다는, "시간 되시면 토요일에 영화 보러 갈까요?"라고 묻는 게 훨씬 매력적이다.

欲擒故縱,時隔5分鐘,長則1~2小時回覆信息或者故意發錯內容等等,在對方看來,都是很容易就被看穿的伎倆。然而欲擒故縱最基本的原則就是坦率。與其懷着緊張怕被拒絕的心情詢問對方“週末打算做什麼?”,不如直接了當地問對方“有時間的話週六一起去看個電影?”,相比之下反而更加有魅力。

4. 알림 같은 카톡은 금물

避免頻繁的日常性問候

"오늘 하루도 기쁘게 보내세요 ㅎㅎ" "오늘 날씨가 좋네요. 출근 잘하세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퇴근 조심히 하세요!" "안녕히 주무세요!" 등등의 인삿말도 한두 번이면 그러려니 하겠지만 상대방과 대화하고 싶은 마음, 자기 자신의 존재를 알리고 싶은 마음에 매일 같이 이런 인사를 보내면 진심 없는 의례만 남게 되기 쉽다. 오히려 깊은 대화는 하지 못하고 겉도는 인사만 하는 느낌에 관계는 진전되지 못하고 거리감이 더 생길 수도 있다.

“祝今天愉快~哈哈”“今天天氣真好。工作愉快!”“好好吃飯”“下班路上注意安全!”“晚安!”等等這些問候語一兩次可以。如果每天只是想吸引對方和自己聊天,甚至顯示存在感, 一不小心就成了沒有誠意的問候了。無法進行深層次對話,只是單純性問候,雙方的關係不僅毫無進展,反而會有距離感。

5. 칭얼거리지 않기

避免哼哼唧唧的撒嬌

상대에게 애교를 부리고 싶은 마음에 카톡으로 칭얼거리는 건 나중에 관계가 좀 더 진전된 다음에 해도 괜찮다. 썸 단계에서 칭얼거리기만 하는 건 오히려 상대에게 부담을 줄 가능성이 크다. 특히 무슨 일이 있는 것도 아닌데 심심하다는 둥 별것 아닌 이유로 징징거리는 건 오히려 상대와 나의 거리를 더 벌려놓기만 할 것이다.

雙方關係進一步發展後,聊天時向對方撒嬌是可以的。然而曖昧階段的撒嬌反而會讓對方感到壓力。特別是無聊時,毫無理由的向對方撒嬌反而會讓對方遠離自己。

相關閱讀:

戀愛無法長久的5種男生類型

戀愛中最不能對男盆友說的話是?

2017年提升戀愛運的三種相親裝扮

本翻譯爲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

猜你喜歡

熱點閱讀

最新文章